현재 위치

  1. H
  2. FAQ 이용안내

FAQ 이용안내

게시판 상세
교환/반품에 대해 알려주세요.

받으신 상품 후 실내에서 사이즈및 착화감, 이상부분이 없는지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.
착화경험이 있는 상품은 아무리 문제가 있더라도 교환/반품및 보상처리가 불가합니다.


상품 수령 후 1~2일 이내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을 통해 접수하고

수령 후 7일 경과 후에는 어떠한 이유라도 교환, 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.

교환/반품 접수 후 고객님께서 직접 로젠택배 (1588-9988) 콜센터로 접수하시고 착불로 발송해주시면 됩니다

(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동2가 로젠택배 삼선동영업소 더블스텝앞)

발송시 원하시는 내용을 메모해서 상자안에 같이 동봉해주시고 반드시 원배송 포장상태 그대로 보내주세요



더블스텝은 교환/반품 배송료 동봉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.

택배사에서 현금동봉은 금지시하는 품목이니 분실 시에는 보상처리 되지 않으며 재배송료 또한 고객님께 청구되는 점 양해바랍니다.
 
 

# 교환/반품이 절대 불가능한 경우
상품수령 후 2일 이내 의사 표시하지 않은 경우

의사표시를 2일 이내하였으나 7일 이내 상품반송이 되지 않은 경우
오배송(초기불량상품) 상품을 확인하지 못한 채 착화하여 상품훼손 및 가치가 떨어진 경우
미세한 스크래치, 실밥(올풀림). 미세한 본드오염, 신발 안쪽 깔창 미접착여부

리본이나 장식 등 미세한 위치 또는 방향 차이

상품 접합부분의 소량의 본드와 본드냄새
가죽 소재 특성상 일정하지 않은 색감과 질감 및 주름



신중한 구매로 더블스텝에서 즐거운 쇼핑되시길 바랍니다.

친절한 서비스와 만족스러운 상품으로 노력하는 더블스텝이 되겠습니다.

 

  • 0점
  • 201
  • 2016-04-24
  • DOUBLE STEP (ip:)
  •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/ byte